한 장관이 밉고 불편한 사람들이 그림을 열심히 퍼날랐다.
전체 무역 흑자(7462억 달러)의 91.중국은 2016년부터 막대한 산업보조금으로 핵심 부품ㆍ소재 국산화에 매진했다.
그럴수록 중국 시장과 작별하겠다는 각오로 시장 개척과 기술 개발에 더 매달려야 한다.중국이 무역적자를 감수하면서 대체 가능한 한국 제품을 계속 사줄 리 만무하다.100년전 자유였다임윤찬이 새 앨범에 심은 비밀오페라 역사 바꾼 ‘환승연애최고의 디바가 사라졌다더 중앙 플러스문화 비타민기꺼이 ‘할꾸 당한다최민식은 왜 감귤을 썼나부커상 최종후보 올라도…황석영 나는 위기다 왜‘차정숙 튀르키예 휩쓸었다한달새 시청률 3배 뛴 비결더 중앙 플러스나의 반려일지이상봉 만나 ‘청담 강아지 됐다멧돼지 사냥개의 견생역전우리 애기요? 얘는 개잖아요타일러는 찰리아빠 거부한다14번째 미역국 먹고 떠났죠하루키 번역가 ‘행복한 이별/.
이 숫자서 답 찾았다인텔·AMD.대중 수출 감소세 1년째 이어져 한ㆍ중 교역.
중국 의존도를 낮출 골든 타임을 놓쳤다.
문재인 전 대통령은 2017년 베이징대 강연에서 중국을 ‘높은 산봉우리라고 비유하고.우리 젊은층의 높아지는 자살률 #한국 사회의 정신건강 위험수준 #자살이 선택지? 예방효과도 의문 그런데 나종호 예일대 의대 정신의학과 교수는 여러 인터뷰에서 완곡한 표현을 하는 것이 자살을 줄이거나 예방한다는 근거가 없다고 주장한다.
높은 자살률의 방증일까.통계청에 따르면 20대 자살률은 2017년(인구 10만 명당) 16.
새삼 확인한 우리 사회의 성적표다.대중의 사랑 속에 남 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아이돌의 ‘극단적 선택 말이다.